카테고리 없음

미란다커 남편 에반 스피겔 재산,가족 아들 플린 리즈

khdht57 2020. 11. 8. 12:18

2020년 6월에 모델 미란다 커가 남편이자 스냅챗 최고 경영자 에반 스피겔과의 화보를 공개했답니다. 미란다 커는 지난 14일(현지 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답니다. 미국 매거진 WSJ 7월호 커버 모델로 나선 두 사람은 화보를 통해 달달한 투샷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답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미란다 커와 에반 스피겔은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그간의 러브 스토리를 털어놓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답니다. 특히 에반 스피겔은 미란다 커의 전 남편 올랜도 블룸 사이에서 얻은 아들 플린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답니다. 자신 역시 이혼 가정에서 태어났다는 에반 스피겔은 자신이 어린 시절 본 것과는 다른 미란다 커와 올랜도 블룸의 관계에 놀랐다고 전했답니다.

그는 "나는 결코 플린의 아빠를 대신할 수 없는 상황이다. 나는 '팀 플린'의 일원이라고 느껴진다"고 말하며 올랜도 블룸은 환영받는 방문객이라고 덧붙였답니다. 참고로 미란다 커는 2010년 배우 올랜도 블룸과 결혼해 아들 플린 블룸을 낳았고 3년 후인 2013년 이혼했답니다. 지난 2014년 한 브랜드의 디너 파티에서 만난 에반 스피겔과 미란다 커는 연인 관계임을 부인했던 상황이지만 2015년 6월, 커플로서 공식 첫 데이트를 시작했고 2017년 결혼에 골인했답니다.